팰 월드 가이드: 퀸비나의 동굴 입구 찾는 법

이번 글에서는 팰월드의 보스 중 하나인 퀸비나의 위치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퀸비나는 그 독특한 위치와 함께 수렵의 즐거움을 안겨주는데, 그 위치는 지도상에서도 쉽게 찾기 어려운 곳에 있습니다. 그럼 어디에 숨어있을까요?

퀸비나 동굴 입구 찾기

퀸비나 동굴 입구 찾기
퀸비나 동굴 입구 위

퀸비나는 지도상에서 명확한 위치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는 그가 동굴 안에 숨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지도상에서 표시된 위치로 이동해야 합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은 보스 마크와는 꽤나 거리가 떨어져 있어, 찾기 어려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퀸비나의 동굴 입구
퀸비나의 동굴 입구

해당 위치로 이동하면 퀸비나의 동굴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숨어있다니, 이 여왕벌의 발칙함이 정말 놀랍군요. 이제 용감하게 동굴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퀸비나의 특징

퀸비나의 특징
퀸비나의 특징

퀸비나는 레벨 31이며 비나이트 2마리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비나이트를 모두 포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퀸비나의 패시브 능력 때문입니다. 또한 쿠룰리스의 상도 1개도 함께 파밍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퀸비나가 최근에 주목받은 이유는 그의 패시브인 '여왕벌의 통솔' 덕분입니다. 이 패시브에 대한 연구 결과가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는데, 함께 행동하는 파티에 비나이트가 많을수록 퀸비나의 스탯이 상승한다는 것이죠. 이를 통해 퀸비나와 비나이트의 조합이 얼마나 강력한지 알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비나이트 한 마리가 파티에 들어올 때마다 퀸비나의 스탯 공방이 12%씩 합산되어 올라간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퀸비나 1 + 비나이트 4의 파티 구성이라면 퀸비나의 공방 스탯이 48%나 상승한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최상급 퀸비나를 얻기 위해 펠 농축과 교배 등을 거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비나이트 자체가 농축을 통해 등급이 올라갈 때마다 퀸비나의 공방 스탯 상승률도 증가합니다. 이론상으로는 희망적인 결과이지만, 실제 과정은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런 가능성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매우 흥미로운 시도가 될 것입니다. 이를 참고하여 여러분도 퀸비나와의 모험을 더욱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