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랜드 30레벨 이전 초반 필수 퀘스트 가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랜드에서 초반에 진행하면 좋은 퀘스트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물약값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데요, 초반 퀘스트들을 잘 진행하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이번에 소개할 퀘스트는 총 6가지입니다. 각 레벨에 맞춰서 진행해보세요!

1. 레벨 15, 리스항구 : 존

레벨 15에 리스항구에서 진행할 수 있는 필수 퀘스트가 있습니다. 존에게 가서 핑크 비올라 10송이를 가져다주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슬리피우드로 떠나기 전에 상점에서 리스항구 귀환 주문서 2-3개를 사두면 편리합니다.

슬리피우드로 이동한 뒤 이상한 모양의 석상에 가서 말을 걸고 끈기의 숲을 2단계까지 클리어하면 됩니다. 난이도는 쉬운 편이니 걱정 마세요. 일반사우나에서 슬리피우드 마을 귀환 주문서와 맑은 물 1개를 사오면 이후 퀘스트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리스항구로 돌아와서 존에게 말을 걸면 나사 30개와 경험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레벨 15 퀘스트는 완료됩니다.

2. 레벨 15(20 추천), 커닝시티 : 넬라 의뢰

넬라 퀘스트는 레벨 15에 진행할 수 있지만, 보상이 20레벨 장갑이기 때문에 20레벨에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로 구해야 할 아이템은 초록버섯의 갓 50개와 버블링의 큰 방울 50개입니다. 보상으로 일정량의 경험치와 레몬 50개를 받습니다.

두 번째 퀘스트는 가공된 나무 5개와 나사 5개를 가져다 주어야 합니다. 리스항구의 존에게서 받은 나사를 사용하면 되고, 가공된 나무는 커닝시티 뒷골목의 제이엠에게 가서 나뭇가지 10개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퀘스트를 완료하면 일정 경험치와 케이크 1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퀘스트는 옥토퍼스의 다리 100개와 맑은 물 1개를 가져다 주면 20레벨 장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슬리피우드에서 미리 맑은 물을 사왔기에 편리하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3. 레벨 23, 헤네시스 : 카밀라의 유리구슬

23레벨에 진행할 수 있는 메이플랜드 필수 퀘스트입니다. 헤네시스 동쪽숲 좌측 상단에 있는 포탈로 가서 유타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보상 : 세계의 돼지도감

4. 레벨 25, 커닝시티 : 응급실 정체불명의 그녀

25레벨에서는 와일드보어를 잡아 깨진 거울조각 20개를 가져다 주면 되고, 이후 좀비버섯에게서 나오는 죽은자의 부적 100개를 가져다주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재료 : 깨진 거울조각 20개, 죽은자의 부적 100개
보상 : 허름한 망토

5. 레벨 25, 페리온 : 잡화상점 소피아

헤네시스의 마야에게 퀘스트를 받은 후 페리온 잡화상점의 소피아를 찾아가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필요한 재료는 물컹물컹한 액체 50개, 나뭇잎 50개, 옥토퍼스의 다리 20개, 아르콘의 피 1개입니다. 이 재료들로 반짝이는 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재료 : 물컹물컹한 액체 50개, 나뭇잎 50개, 옥토퍼스의 다리 20개, 아르콘의 피 1개
보상 : 갈색삿갓 1개, 경험치 2,000, 메소 5,000

아르콘의 피를 제작하려면 페리온의 만지에게 말을 걸어야 하며, 죽은자의 부적 40개가 필요합니다.

소피아에게 반짝이는 돌을 받은 후 리스항구의 테오에게 가면 이상한 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약을 헤네시스의 마야에게 가져가면 갈색삿갓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레벨 25, 리스항구 : 제인

리스항구의 제인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재료 : 와일드보어 송곳니 100개, 뿔버섯 갓 120개
보상 : 랜덤무기 60% 주문서

이렇게 해서 메이플랜드 초반에 필수로 해야 하는 6가지 퀘스트를 정리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즐거운 게임 되세요! 감사합니다.